竹圃美術館

좋은 여행지, 맛집

[출처-송송1123님의 블로그] [여주아울렛맛집] 여주 돈가스 맛집 숲속의 오븐

죽포미술관 2022. 12. 13. 16:15
반응형

숲속의 오븐

여주 돈가스 맛집

⭕️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단체석 무선인터넷

⏰️ 매일 10:00 - 20:00

last older 19:30

📞 031-882-4919

✔️ 경기 여주시 여주남로 320 1층

#221127

여주아울렛 근처에 여주 돈가스 맛집이 있다 하여 방문한 여주 숲속의 오븐 리뷰!

​​

가자가자 했는데 안 오다가 드디어 가보게 된 여주 숲속의 오븐.

​​

주차장은 공용이지만 매우 넓어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되겠어요!

​​

여주아울렛 맛집 숲속의 오븐은 올해 5월 20일에 오픈했다고 하네요. 생긴 지 1년이 안 된 식당이었습니다.

​​

배달도 하니 참고하세요.

​​

오픈한 지 1년도 안 된 식당답게 내부가 아주 깔끔했어요. 거기에 넓찍하기까지. 테이블 간의 간격도 여유로워 불편함이 없어 좋았습니다.👍

​​

음식 주문 전 자리를 잡았습니다. 테이블마다 티슈 준비돼있었어요.

자리 잡고 카운터 쪽으로 고고~ 계산은 선불입니다.

​​

여주아울렛 맛집 여주 숲속의 오븐 메뉴판.

돈가스, 파스타, 수제버거 외에 카페처럼 여러 음료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

디저트도 판매합니다.

#돈까스 (11,900원)

#봉골레파스타 (13,900원)

#치킨버거 단품(7,900원)

#사이다 (2,000원)

주문했어요.

​​

원산지 참고하세요~

​​

물은 셀프입니다.

​​

여주 숲속의 오븐은 서빙을 로봇이 해줘요.

귀염ㅋㅋㅋㅋ

​​

테이블 옆에 서면 음식 트레이 테이블로 옮기고, 다 갖고 갔으면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알아서 제자리로 돌아가요.

서빙 로봇을 직접 경험한 건 처음이라 신기신기ㅋㅋ

​​

아 음료수는 직원분이 따로 가져다 주셨는데 시원하게 얼음잔에 나왔어요❣️

​​

음식 전체샷.

명불허전 똥손~😆

​​

우선 숲속의 오븐의 돈가스 먼저.

여기가 여주 돈가스 맛집이래서 기대기대~😍

​​

피클무, 고추지, 단무지, 초생강, 와사비, 양배추, 장국, 밥, 돈가스소스 함께 나왔습니다.

​​

돈가스는 양도 꽤 됐어요.❤️

​​

돈가스는 한입 크기로 썰어줬어요.

돈가스 써는데 튀김옷이 바삭한 게 딱 느껴지더라고요.👍

​​

돈가스 두께는 이 정도.

요즘 나오는 두꺼운 돈가스로 유명한 곳 정돈 아니지만 그래도 고기가 두툼한 편이었습니다.

​​

소스에 콕 찍어 먹어 보기.

소스 색이 옅어 혹 싱겁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간이 정말 딱이더라고요. 전 시중에 파는 돈가스소스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주 숲속의 오븐 돈가스소스는 수제인 듯 했어요.

돈가스도 고기가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주 숲속의 오븐은 여주 돈가스 맛집이었어요.❣️

​​

두 번짼 봉골레 파스타. 제가 파스타 메뉴 중 제일 좋아하는 게 봉골레랍니다!!😆

봉골레는 피클무와 함께 나왔어요.

​​

초점이 요상하게 안 맞은ㅠㅠ

봉골레 위엔 치즈와 이름 모를 채소가 얹어져서 나왔어요. 딱 보기에도 조개가 정말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

조개 양 실화...? 진짜 많이 나왔어요. 조개살도 탱글해서 먹을 맛이 났습니다. 해산물은 사랑...❤️

​​

파스타면은 포크로 돌돌 돌려 한 입에 먹기.

파스타면 익힘 정도도 딱이었고 적당한 msg맛도 잘 어울렸어요. 이런 오일파스타에 치킨스톡 같은 msg 안 들어가면 큰일남....

봉골레파스타는 살짝 짭조롬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주에 봉골레 먹을 곳 잘 없는데 있어서 좋았어요.👍 정말 오래간만의 봉골레였습니다.

​​

마무리는 치킨버거 단품. 삐져나온 치킨이 매력적.😍

사전의 서치에서 이 버거가 정말 맛있다기에 참을 수 없어 주문ㅋㅋ

​​

전 큼직한 수제버거는 처음엔 적당히 썰어 먹다가 나중엔 그냥 난도질해서 먹습니다. 깔끔하게 먹는 방법 없나유,,,ㅋ😀

​​

대충.. 단면 보여드리려고 찍은 사진인 듯 합니다....?

​​

치킨버거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치킨이 정말 제대로라 좋았어요. 안의 재료들도 싱싱했구요.

버거 안 소스는 마요네즈 비율이 살짝 높은 소스였어요. 탄산음료랑 먹으면 딱 좋을 느낌.

​​

음식 다 먹은 후엔 퇴식구에 가져다 놓음 됩니다.

전체적으로 음식 맛있게 먹었고 특히 돈가스 맛있었어요. 여주 돈가스 맛집이 여기입니다. 봉골레도 조개 많아 좋았고 치킨버거도 치킨이 통통해서 좋았던 여주 숲속의 오븐.

여주아울렛 맛집 숲속의 오븐에서 돈가스, 봉골레, 치킨버거 맛있게 먹었습니다~🤗

출처: https://blog.naver.com/dream_die

 

먹송이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음식 블로그입니다. insta : song_song1123

blog.naver.com

*송송1123님의 허락하에 게시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