竹圃美術館

좋은 여행지, 맛집

[출처-Berry님의 블로그][청주] 재료듬뿍 들어가서 맛있는 케이크 ❤️듀레베이커리 테크노폴리스점

죽포미술관 2022. 12. 9. 11:25
반응형

잇님들 안녕하세요

듀레베이커리 다녀왔어요

저번에 브런치 먹으러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케이크 먹으러 다녀왔어요

듀레베이커리의 영업시간은

09:00 ~ 21:30 이고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듀레베이커리 바로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듀레 베이커리 브런치도 판매라고 있어요

브런치 세트메뉴도 있고 파스타, 피자 등 있어요

브레드무한리필도 있는데

음료를 따로 시켜야해서 기본 만원은 넘는데

가격대도 괜찮은데 다양한 빵이 나오더라구요

케이크도 잘라줘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빵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죠

딸기 시즌에 맞게 딸기 메뉴도 나왔더라구요

선물세트도 있어서 선물 용으로도 구매하기 좋아보여요

듀레 베이커리는 소금빵이 유명해요

제가 평일 오후에 방문했더니

소금빵이 엄청 많더라구요

주말에는 줄서서 구매하니 참고해주세요

1층에서는 아메리카노롸 선물세트만 판매하고 있고

그 외 다른 음료는 2층 카페를 이용해야해요

제가 방문한 이유는 케이크 때문이에요

케이크 진짜 비주얼부터 장난아니죠

지금은 딸기 시즌이기도 해서

대부분 딸기 케이크더라구요

2층이에요

2층인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자리도 넓고 이쁘게 꾸며놔서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2층은 음료 종류도 다양해요

커피, 에이드, 밀크, 시즌 음료가 있어요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 37,000원

제가 11월에 방문했을때보다

가격이 올라서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다른 곳보다는 훨씬 저렴하죠

위에 블루베리가 듬뿍 올라간게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제가 브레드 무한리필때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에 완전 반해서

꼭 먹어봐야한다고 가족들한테 말하고 구매했어요

케이크 띠지를 풀렀더니 생크림이 많이 사라져서

아쉽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위에 블루베리 듬뿍 들어있는데

케이크 내부에도 듬뿍 들어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블루베리 콩포트로 만들어서

달다고 느껴지기는 하는데 맛있어서

이해가 되는 맛이에요

* Berry님의 허락하에 게시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