竹圃美術館

좋은 여행지, 맛집

[출처-소소자매님의 블로그]서면오뎅바추천 맛있는 오뎅바 감성오뎅바서면의밤

죽포미술관 2022. 12. 13. 16:17
반응형

월-일 18:00~03:00

(토, 일 새벽 05:00 영업)

안녕하세요 소소자매입니다

소동남씨가 부산에 놀러와서

서면에서 소동남씨랑 1차로 밥을먹고

간단하게 따뜻한 오뎅바에서 술한잔 하고 싶어서

오뎅바 검색하다가 찾게된

감성오뎅바서면의밤입니다.

블로그 후기를 보고 들어가고싶었지만

새로 오픈 한 곳이여서 그런지

블로그 후기가 없더라구요 🥲

영수증 리뷰도 괜찮아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소소자매가 리뷰해보도록하겠습니다 :)

금요일 밤 서면은 술집에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서면 정말 핫하네요

감성오뎅바 서면점의밤도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자리가 많았는데 1시간 정도지나니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감성오뎅바 서면의 밤은

저렇게 바 자리에 앉아서

오뎅국물과 어묵을 바로 바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 수 도 있답니다

테이블이 크지 않아서

4명이 앉기는 부족하지 않을까 싶었어요

저희는 두명앉았는데도 자리가 가득찼거든요

감성오뎅바 서면의밤 의

인테리어는 너무나도 예뻤네요

엄청 아기자기하고 뭔가 일본 선술집에 온 느낌이였어요

맛잇는 어묵 종류도 많고

서면오뎅바추천 할만하네요

1인 4꼬치를 기본으로 먹으면 됩니다.

다음에 온다면 여기 바 자리에 앉아서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국물을 바로바로 먹을 수 있잖아요?

오뎅바를 사랑하는 소소동생은

감성오뎅바서면의밤에 아마 단골이 될 것 같아요

자리에 앉아서 먼저 꼬치 8종류를 골라서

사장님께 말씀드렸어요

저희는 다른 안주는 주문하지 않고 오뎅류만 먹었답니다

꼬치어묵말고도 다양한

종류의 안주들이 있어요

사이드와 주류

안주는 모두의 취향으로

하이볼은 나만의 취향으로 !

감성오뎅바서면의밤 기본안주는

소소동생이 사랑하는 대롱과자

기본안주까지 제 취향이네요

오뎅이 나오기 전에

술이 나왔으니

우리 먼저 한잔하자구

부산까지 온다고

고생이 많았다네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면

이렇게 양푼이에 어묵을 담아서 주셨어요

양푼이를 한 사이즈 큰 걸 쓰시면 더 좋았을 것 같지만

먹는데 불편함은 없었으니 괜찮아요

우동에 넣는 후레이크?도 넣어주셨어요

감성오뎅바 서면의밤 오뎅 국물

칼칼~~한게 맛이 끝내준답니다.

소동남이가 좋아하는

물떡

부산에 왔으면 물떡을 먹어야지라면

물떡 4개 먹은 소동남

너 그러다 물떡되겠다

소소동생이 좋아하는 게맛살 오뎅

국을 이 너무 맛있어서

여러번 리필해먹었어요

ㅎㅎㅎ

사장님께 리필을 부탁드리기 미안해서

양푼이 뜨거운게 없어지면

바에 가서 셀프로 떠왔답니다

어묵이 퍼지니 더더 먹음지 스러워졌어요

소동남씨는 꼬들꼬들할 때 먹는 걸 좋아하고

소소동생은 푹 퍼진 오뎅을 좋아해요

서로 입맛이 너무나도 다른 우리 둘

블로그 쓰고 있는 지금도

감성오뎅 서면의 밤에 가서 오뎅 먹고싶네요

점점 늘어가는 어묵꼬지

사장님께서 후추가 들어간 파도

사이드로 주셨는데

어묵 국물에 넣으면

풍미가 더 깊어질거라고 하셨어요

기본 어묵국물을 먹다가 마지막에 넣었는데

오~~ 진짜 후추맛이 국물의 풍미를 더해주더라구요

우리 분명 간단하게 먹기로 했는데

거의 뭐 식사를 하고 왔네요

서면 맛있는 오뎅바를

찾으신다면 감성오뎅바 서면의밤

서면오뎅바추천 드려요

자리가 조금 불편한거 말고는

전부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서면 감성오뎅바 였습니다.

저기 벽에 달 도

너무나도 감성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