竹圃美術館

좋은 여행지, 맛집

[출처-Berry님의 블로그][이천] 저의 인생 육회비빔밥 맛집 찾았어요 ❤️ 이조갈비 함흥 냉면

죽포미술관 2022. 10. 14. 13:44
반응형

 

 

이조갈비함흥냉면 다녀왔어요

요즘 제가 빠진 육회비빔밥 맛집이에요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 안하셔도 돼요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고기류, 식사류로 나뉘어 있어서

굉장히 심플한 편이에요

 

밑반찬이에요

밑반찬 깔끔하게 잘나오죠

그냥 사장님 손맛이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요즘 빠졌다던 한우육회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한우육회비빔밥 10,000원

한우육회비빔밥 주문하면

된장찌개를 주시는데

꼭 이렇게 같이 먹어줘야해요

한우육회 비주얼 좋은거 보이시죠

진짜 국내산 한우를 사용하시는데

냉동도 아닌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육회 양이 진짜 많아서 너무 좋아요

육회비빔밥에 기름이 들어가서 고소하고

야채도 듬뿍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반숙으로 주셔서

계란 노른자 터트려서 먹으면 아주 최고에요

갈비탕 10,000원

제가 한우육회비빔밥도 좋아하는데

여기 갈비탕도 진짜 좋아해요

갈비탕 갈비 엄청 큼지막한거 보이시죠

갈비 살이 엄청 잘 분리되어서

먹기가 아주 좋더라구요

국물도 완전 찐함 그자체이고

소면도 많이 들어가서 너무 좋아요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손맛이 너무너무 좋아요

저만 알고 싶은 육회비빔밥 맛집이에요

 

출처:https://blog.naver.com/beichen1102

 

Berry의 일상 : 네이버 블로그

진짜 소통하실 이웃님들 서이추 해주세요 (≧∇≦)

blog.naver.com

*Berry 의 허락하에 게시된 글입니다.

반응형